토요 자전거 타기

이번주에는 사람들에게 좀 알려서 좀 더 많은 인원으로 자전거 소풍을 다녀올 생각입니다.
자전거가 없는 분들을 위한 안내도 첨부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림다. ㅋ

그리고 이 모임은 모임이라고해서 자전거에 미쳤다던가 심각하게 환경문제를 생각하자는 등의 수준은 아닙니다. 그저 토요일마다 강변에 주욱 연결된 도로를 달려보고 구경도 하고 반환점에서 맥주 한 캔씩 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들도 하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 컨셉?,,, 아뭏든 그렇습니다.

때 :
2003.8.2 토요일 오전 10시 석계역 출발
정오내외 : 아래 4번 이촌동 진입로 앞 휴게소 (점심) (예정)
2-3시 사이 : 선유도 공원 (예정)

코오쓰 :
여러군데에 진입가능한 지점이 있으니 가능한 곳에서 합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이전글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1. 석계역 2.중랑천 자전거도로 월계역 앞 진입로 3. 군자교 부근 진입로 4. 한남대교+한강대교사이 집입로(이촌동) 5. 선유도 공원 6. 역순으로 귀가

2, 3, 4번 지점 등의 자전거도로 진입로에는 모두 자전거 대여소가 있습니다. 각자 대여 후 연락을 취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탈 분 연락처 : 016-204-4140, 016-740-1308, 이곳에 커맨트 남겨주세요..

글쓴이

Yoonho Choi

independent researcher in design, media, and locality & working as a technology evangelist in both design and media industries

“토요 자전거 타기”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