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버드 정말 괜찮네요! ^^

?

?블로그코리아 리스트를 보니 불여우 브라우저가 요새 뜨고있나봅니다. 저도 모질라는 틈틈히 사용해보고 있었는데 아마도 모질라의 분파?인것같네요. 아무튼 성능이 뛰어납니다. 인터페이스도 오페라보다는 정갈한것같구요..(상당히 주관적..) 영문판은 다양한 스킨이 있긴한데 한글과 써보니 어울리지가 않긴합니다만 기본 스킨도 깔끔합니다.

?

?

?특징적으로 아주아주 다양한 확장 익스텐션(플러그인)은 설치법도 아주 편리하고 그 다양함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결정적으로 IE를 쉽게 띄울수 있는 확장팩도 있어서 뱅킹이나 특별히 필요할 때는 쉽게 띄워서 쓸 수도 있네요.^^ 아뭏든 과거 넷츠케잎의 추억을 가진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기를.. 모질라.. 상당히 쓸만해졌습니다. 항상 유용한 소식을 전해주는 블로그 고수들에 감사^^

  1. EOUIA: 님의 불여우 브라우저 관련 글
  2. 김도연님의 불여우 사용하기 운동..엔트리

?

글쓴이

Yoonho Choi

independent researcher in design, media, and locality & working as a technology evangelist in both design and media industries

“파이어버드 정말 괜찮네요! ^^”에 대한 6개의 생각

  1. 파이어폭스라고 신버젼 나왔더군요 😛

    잠깐 써보고 건들어봤는데..
    네이버블로그나 조그, 파즈 같은 건 못보네요.
    ( 내부프레임.. 스크립트, )

    저도 MT 쓸 걸 그랬습니다 😀 지나갑니다. 그럼..

  2. 플러그인 문제는.
    plugins 폴더 안에 있는것중 따로 설치하신것만
    지워주시면 문제없을텐데…;;
    mozilla.or.kr 에서 정보 공유를..^ㅡ^

  3. 이론,, 엄청난 고난이 있을줄이야..

    설치하시는 분들은 플러그인 설치시 주의해서 한꺼번에 몰아서 깔거나하는 실수를 하지 마시기를..

    플러그인등의 에러로 인해서 생기는 문제들은 프로그램 삭제 후 검색기능을 이용해서 fire..등으로 해당 디렉토리를 모두 날리고 새로 까셔야 합니다..

    아뭏든 설치등에서의 고난에 비하면 성능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엄청 빠른건 둘째치고서라도..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